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Data Post

메뉴열기
제품소개
Product’s Info

CPS(Cloud Phone Service)

제품소개CPS(Cloud Phone Service)
  • 서비스 개요

      기업의 내·외부의 요인 및 업무환경 인식 변화에 따라 하이브리드 근무, 자리공유제, 자율자석제, 재택근무와 같은 근무 환경 변화 요구 되고 있다. 이러한 요구에 따라 많은 기업은 UCaaS 을 요구 하고 있습니다.

       

      CPS 서비스는 기업 요구 사항에 맞는 UC서비스를 제공 하며,  Microsoft Team phone system  Zoom phonePSTN을 통합하여 회서 번호로 언제, 어디서든 업무 전화의 수·발신이 가능 하게 하는 전화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l  Zoom Solution Provider

      Zoom은 온라인에서 함께 협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 줍니다. 회의, 채팅, 전화 및 웨비나에서 회의실 시스템 및 온라인 이벤트에 이르기까지 Zoom의 안정적이고 관리 운영이 용이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  Zoom BYOC / Cloud Peering

      Zoom Phone 제품과 함께 Zoom 플랫폼과의 PSTN 통합을 통해 경쟁력 있는 통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l  Microsoft Teams Direct Routing

      Microsoft Teams 구현과 함께 경쟁력 있는Microsoft Teams Phone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전화번호를 Microsoft Teams와 연결하고 회사 전화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Microsoft Teams내 서비스 입니다.


        

       

  • 구성도

      l  서비스 이중화 

      Azure 중부, 남부에 서비스가 설치 되어 지역 이중화가 되어 있습니다.

       

      l  통신회선 및 Teams, Zoom 이중화

      통신회선 및 Teams, Zoom도 이중화가 되어 있습니다.

       

      l  국내 통신사 협업

      국내 통신 3사 및 별정통신 사업자와 업무 협업으로 다양한 통신 서비스 제공.

       
  • 서비스 구성

      통신사 직접 연결

      통신사와 CPSaaS와 고객사의 전화번호를 직접 연동 하는 방식으로 고객사에는 물리적인 장비가 설치 되지 않습니다.

       

      [Benefit]

      -      내 교환시설 유지보수 비용 절감

      -      통신 시설 유지 인력 불필요

      -      사무실 이전 시 이전 신청 불필요

      -      이너텔 사업장 제약 없음.

      -      Teams/zoom 전용 물리적 전화 사용 가능



      l  교환시설과 연결

      고객사와 있는 교환 시설과 CPSaaS와 연동하는 방식으로 기존 교환시설 그대로 사용 합니다..

       

      [Benefit]

      -      기존 교환 시설 그대로 사용 가능

      -      Teams/zoom 전용 물리적 전화 사용 가능

       
  • 서비스 고객페이지

      CPS가입 고객에 제공 되는 관리 페이지로 고객사 관리자가 자사 서비스 사용현황 및 서비스 사용자 관리를 할 수 있는 고객 페이지를 제공 합니다.

       

      [주요 기능]

      -      실시간 서비스 사용 현황

      -      라이센스 사용현황

      -      통화 내역 및 통계

      -      ·퇴사자 전화번호 등록 관리